🍴콜키지식당 추천

[테헤란로 맛집] 빌즈 강남, 콜키지 가능, 캐치테이블맛집, 건강한맛

회계사아재 2025. 3. 3. 08:48
300x250

빌즈 강남

"호주의 여유로운 브런치 문화를 서울에서", 빌즈 강남은 호주의 유명 브런치 레스토랑 체인인 빌즈의 서울 지점입니다. 따뜻하고 세련된 분위기에서 호주식 브런치와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이곳은 강남의 대표적인 브런치 명소로 자리잡았습니다. 신선한 재료와 건강한 메뉴로 식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요리를 선보입니다.

 

🥞 시그니처 메뉴인 리코타 핫케이크의 폭신한 식감
🥞 호주식 롱블랙 커피로 즐기는 여유로운 시간
🥞 통창을 통해 들어오는 자연광과 세련된 인테리어

 🥂 호주 타스마니아 지역의 리슬링을 추천합니다. 상큼한 산미와 과일향이 빌즈의 브런치 메뉴, 특히 리코타 핫케이크와 조화롭게 어우러져 식사의 즐거움을 더해줄겁니다.

 


주소: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142 아크플레이스 2층(역삼동)
영업시간: 매일 10:30~22:00
대표메뉴

 - 빌즈 리코타 핫케이크 21,000원

 - 빌즈 까르보나라 파스타 25,000원

 - 크리스피 고추장 치킨 12,900원
아크플레이스 건물 주차장 이용
콜키지 병당 3만원


빌즈 강남 찾아가는 길 및 내부 분위기

빌즈 강남 입구 및 내부분위기
빌즈 강남 입구 및 내부분위기

 

빌즈 강남은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에 위치해 있습니다. 지하철을 이용할 경우 2호선 역삼역 3번 출구로 나와 직진하면 바로 보이는 스타벅스 건물 안에 있습니다. 역삼역에서 도보로 약 5분 거리에 있어 접근성이 좋습니다. 차량을 이용할 경우 네비게이션에 '빌즈 강남' 또는 '아크플레이스'를 검색하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주차는 아크플레이스 건물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식사 혹은 음료 주문 시 평일 2시간, 주말 4시간 무료 주차가 가능합니다. 건물 입구에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2층으로 올라가면 빌즈 매장이 있습니다.

내부는 넓고 개방적인 공간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입구에 들어서면 캐치테이블로 대기 등록이 가능합니다. 중앙에 위치한 바를 중심으로 타원형으로 좌석이 배치되어 있어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돋보입니다. 통창을 통해 들어오는 자연광이 따뜻하고 밝은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세련된 우드 인테리어와 은은한 조명이 어우러져 편안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테이블 간격이 넓어 프라이빗한 대화가 가능하며, 2인 테이블부터 단체석까지 다양한 좌석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빌즈 강남 대표메뉴 및 맛 소개

빌즈강남 메뉴
빌즈강남 메뉴

 

빌즈 강남의 대표 메뉴는 리코타 핫케이크입니다. 폭신폭신한 식감의 핫케이크 위에 리코타 치즈, 꿀, 바나나가 올라가 있어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핫케이크 밑에 깔려있는 바나나와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습니다. 조리 시간이 다소 걸리지만, 기다린 만큼 맛있는 요리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빌즈 까르보나라 파스타는 꾸덕한 소스와 노른자, 두툼한 베이컨이 어우러져 풍부한 맛을 자랑합니다. 일반적인 한국식 크림소스 파스타와는 다른 매력이 있어 인기가 높습니다. 크리스피 고추장 치킨은 바삭한 튀김옷과 부드러운 닭고기, 그리고 고추장 소스의 조화가 일품입니다. 라임의 시큼한 맛과 고수의 향이 더해져 새로운 맛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음료로는 호주식 롱블랙 커피가 유명합니다. 진한 풍미와 깊은 맛이 특징이며, 핫케이크나 다른 디저트와 함께 즐기기 좋습니다. 아이스 라떼도 인기 있는 메뉴 중 하나입니다.

와인 선택에 있어서는 앞서 언급한 타스마니아의 리슬링 외에도 호주 야라 밸리의 샤르도네나 뉴질랜드 말보로의 소비뇽 블랑도 빌즈의 브런치 메뉴와 잘 어울립니다. 레드 와인을 선호한다면 호주 바로사 밸리의 시라즈가 크리스피 고추장 치킨과 좋은 페어링이 될 수 있습니다.

 

 

2025.02.21 - [분류 전체보기] - 추천 와인 콜키지 식당 리스트 (지도 공유받아가세요)

 

추천 와인 콜키지 식당 리스트 (지도 공유받아가세요)

『회계사아재 추천 와인 콜키지 식당 리스트』INTJ 회계사아재가 티스토리에서 추천한 와인 콜키지 식당 이 포스팅에 싹다 모아놨습니다.  👀 와인콜키지 정책은 수시로 바뀌기 때문에 방문

gastoronomin.tistory.com

 

300x250